머루

모닝빵 햄버거 & 바나나 - 건강한 아침 챙겨드세요. 본문

건강 & 요리

모닝빵 햄버거 & 바나나 - 건강한 아침 챙겨드세요.

MURRU 2016. 12. 6. 18:30
|| 모닝빵 햄버거 & 바나나

아침식사로 최근 모닝빵을 자주 먹는데요. 밥을 먹어야 하는 아재 식성임에도 주는 데로 먹어야지 하는 생각으로 차려줄 때에 감사히 생각하고 먹고 있네요..^^ 1 2식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데, 요즘 약을 하루 3 먹어야해서 어쩔 없이 아침을 먹고 있는데요. 밥하느라 분주하고 번거러운 것보다 '모닝빵 햄버거/샌드위치' 만들기 간단하면서도 아주 건강 음식으로 즐기기 좋은 식사 같네요. 뚝딱! 만들어 아침 건강 챙기세요~! 


"
모닝빵 햄버거 레시피"
모닝빵 + 계란 후라이 + + 양파 + 상추


모닝빵 햄버거/샌드위치의 레시피는 무한한 방법이 있을 같네요. 집에 있는 음식들을 두루두루 활용하신다면 레시피는 무한정 나올 같아요. , 싱싱한 야채 정도만 챙겨두신다면 문제 없을 같습니다.

"
계란 후라이"

"
슬라이스"


"
양파 슬라이스" + "상추"

야채는 상추나 양상추, 양배추 집에 있는 중에서 적당한 것을 사용하면 무난한 같네요. 저는 양채류를 두루 좋아하여 사각거리는 싱싱한 채소를 무한 사랑하거든요. 상추가 양상추보다는 약간 쓴맛이 있지만 저는 너무 좋네요.


"
만들기 간단한 모닝빵 햄버거이지만,
건강과 맛과 포만감은 최고입니다
!"



Written by
머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