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루

무료 책읽기 <더굿북> 연재를 모바일로 읽어보자. 본문

책 & 잡지

무료 책읽기 <더굿북> 연재를 모바일로 읽어보자.

MURRU 2017. 3. 12. 17:47

무료 책읽기, 공짜책 - 더굿북

도서 마케팅의 개념이 달라지고 있는 것일까요? 도서 홍보를 위해 본문내용 일부를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저자와 출판사간의 계약내용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정말 일부만을 활용하게 됩니다. 도서마케팅의 방법 중에서 샘플북이라는 것이 있는데, 여기에는 도서의 상당 부분의 내용을 책자로 만들어 무료 배포하기도 합니다. 책의 샘플북 무료 배포는 적지 않은 제작비가 발생하고 배포시 발송비가 추가 발생됩니다. 물론 제작부수에 따라 볼 수 있는 인원도 한정이 됩니다.


책을 팔려면, 책 내용도 공유하라!

더굿북은 컨텐츠 공유를 기반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컨텐츠를 팔려면, 즉 '책을 팔려면 책의 내용도 공유하자!'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취지의 아이디어를 출판계에 계시는 여러분들께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시도한 것을 본 적이 없는데요. 그건 아마 컨텐츠를 무료 배포함으로 인해 도서 판매에 악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하여 시도하지 못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바로, 더굿북이 책의 컨텐츠 공유에 앞장서고 있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출판사들의 컨텐츠 공유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컨텐츠로 승부하려면 컨텐츠의 맛을 제대로 보여줘서 감동시켜 보자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 포스트 '더굿북'

매일 여러권의 책들이 연재되고 있음!



모바일로 책읽기!

바빠서, 시간을 내기 어려워서, 여유가 없어서 '독서'와 멀어진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세상살이가 예전과 같지 않게 책읽기와는 점점 멀어지게 하는 환경입니다. 그러나 모바일과 함께 하는 시간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죠. 모바일 환경에서 책읽기를 도와주고 있는 것이 <더굿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짧은 글을 짧은 시간에 소화할 수 있는 연재방식의 책읽기입니다. 매일 매일 연재되고 있는 '더굿북'을 통해 짧은 글읽기로 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책 1권당 10회 ~ 20회 연재

책 1권당 10~20회 분량으로 연재가 진행됩니다. 일반 인터넷서점에서 볼 수 있는 '미리보기'의 3~5배에 달하는 분량입니다. 그리고 책 내용의 핵심부분을 추려서 연재를 하기 때문에 바쁜 분들이 핵심만을 뽑아 읽은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굿북 the good book 은?


<더굿북>은 북 큐레이션, 전자책, 비디오북을 출판사들과 함께 나누는 지식고유 커뮤니티입니다. <45세컨즈>는 한 달에 12권의 좋은 책을 추천하는 북 큐레이션 서비스입니다. <무료전자책>은 핵심을 요약한 전자책을 무료로 공유하는 서비스입니다. <북 쉐어>는 출간 전 도서, 공유 가치가 높은 도서를 연재로 공유하는 서비스입니다. <굿북서평단>은 신간도서에 대한 더굿북 회원들의 서평이벤트입니다.

도서별로 보려면 '시리즈'에서 도서명 선택!


<시리즈명 = 책 제목> 선택

연재글 순서대로 읽기 가능!


48세컨즈

"48초 기억에 남는 가장 긴 시간!'

북큐레이터 진행 동영상 시청


북큐레이터가 진행하는 48초 동영상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곧 100회를 돌파할 예정이네요. 48초짜리 동영상으로 책의 핵심만을 영상과 아나운서의 친절한 설명으로 책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연재을 읽은 후, 구매시

네이버 가격비교 후 구매가능!


더굿북은 '페이스북'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Written by 머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