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루

막걸리전문점 가제트술집으로 소자본 창업 본문

금융 & 투자

막걸리전문점 가제트술집으로 소자본 창업

MURRU 2017. 3. 27. 09:35
대한민국은 창업 전성시대입니다. 그와 반대로 폐업 전성시대이기도 합니다. 많은 가게들이 문을 닫고 있지만 살아 남은 가게들은 분명 있습니다. 이런 가게들은 어떤 창업 비결이 있을까요? 투자 대비 이익율을 따져봐야 합니다. 매출대비 이익율도 세심하게 분석하여야 합니다.

창업하고 매출이 좋은데 남는 게 없는 장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비용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이 중에서도 인건비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그래서 소자본 저인력으로 매출은 낮아 보일지 모르지만 이익율이 높은 창업을 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는 사업주라면 이익율을 꼭 따져서 시작하셔야 합니다.

이익율 높은 창업 아이템
오늘 소개하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은 1인이 운영 가능한 8평대 매장부터 꾸릴 수 있는 가제트 술집입니다. 가제트 술집은 많고 많은 술집 중에서 각 지역의 상권을 분석하고 경쟁력을 강화하여 성공율을 높힌 술집 프랜차이즈입니다. 가제트술집은 술집 중에서도 건강에도 좋다는 막걸리 전문 주점입니다. 특히, 막걸리라는 술은 한국에서 나이와 성별을 두루 아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동네 선술집
가제트 술집


가제트술집은 정갈한 안주, 한국인의 정서를 반영하는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경쟁력있는 브랜드입니다. 오래된 느낌의 편안함을 주면서도 세련됨을 잃지 않은 고객의 마음을 달래주는 그런 분위기의 인테리어입니다.


주점창업, 레드오션에서 피 터지게 경쟁해서는 않됩니다. 남들이 하지 않는 블루오션을 찾아야 합니다. 막걸리전문점 가제트술집은 남들이 하지 않는 블루오션이라는 점에서 특별합니다. 유사한 컨셉의 주점이 많지 않은 아이템으로 특별한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막걸리는
경쟁력있는 아이템이다!


실제 위와 같은 상권에서 호프, 맥주집 / 소주, 포장마차 / 막걸리전문점의 점포수를 비교해보았습니다. 경악을 금치 못할 결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맥주를 좋아하고 즐기지만 너무나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향후 몇 개나 살아 남을까요? 상권분석 결과는 당연히 막걸리전문점으로 판단됩니다.

실평수 8평으로
창업 성공할 수 있다!


가제트 술집은 소자본 창업에 유리합니다. 합정 본점 실평수 8평의 성공신화를 시작으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는 가제트술집은 소규모 평수에서 1인 운영도 가능한 창업 아이템입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는 최대한 리스크를 줄이는 것이 창업의 필수 요소 중 하나입니다. 

높은 수익율!
타사 대비 100% 이상


가제트술집은 수익률이 높습니다. 매출도 중요하지만 실제 비용을 제한 수익율을 높힐 수 있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이 수익율이 높기 때문에 가제트술집은 8평에서도 신화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같은 월 매출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만일 가제트술집이 500만원 번다면 A스몰비어는 270만원, B포차는 380만원정도의 수익이 납니다. 타사 대비 130~170% 가량으로 수익율이 높습니다.




'우리동네에 가제트술집 같은 
주점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가제트술집이 바로 이런 술집입니다.
유행 아이템에 현혹되지 마시고, 가맹본사의 허황된 매출만 믿으시면 않됩니다. 그리고 같은 업종의 가게들과 피 터지는 경쟁은 피해야 합니다!
가제트술집은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그동안 유행하던 아이템 중에 많은 점포가 사라진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가제트술집은 지금 한창 뜨는 창업 아이템이라고 광고하지 않습니다. ‘우리 동네에도 가제트술집 같은 주점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 고객을 만들어 내는 곳입니다.


Written by 머루


Comments